본문 바로가기

WITH ROYGEN 로이젠의 소식, 이벤트를 안내합니다.

손호준, MBC 주말드라마 ‘불어라 미풍아’ 출연 확정…역할은 변호사 ‘이장고’

출처 : 스포츠투데이 URL : http://view.asiae.co.kr/news/view.htm?idxno=2016061616112309912 조회수 : 669 작성일 : 2016.07.08
손호준, MBC 주말드라마 ‘불어라 미풍아’ 출연 확정…역할은 변호사 ‘이장고’




[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] 배우 손호준이 MBC 새 주말드라마 '불어라 미풍아' 출연을 확정지었다. 
16일 일간스포츠 보도에 따르면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"손호준이 MBC 주말극 '불어라 미풍아'에 출연한다"고 밝혔다.  
손호준은 극중 2년차 변호사 '이장고'로 변신한다. 이장고는 정직한 눈빛과 순수한 마음을 가진 우직하지만 정직한 남자다. 2년 전 입사 기념으로 산 양복 두 벌로 1년을 버티는 단벌신사이며 동료들에게 '서울촌놈'으로 불린다. 손호준의 드라마 출연은 지난해 '미세스 캅' 이후 1년만이다. 
'불어라 미풍아'는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이북 출신 1000억원대 자산가 할아버지가 우연히 자신의 후손이 있다는 걸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. 1000억원 유산의 향방에 대한 기본적인 이야기를 중심으로 이별과 배신, 음모와 사랑 등 인간사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그려낸다.
MBC '오자룡이 간다' '장미빛 연인들'을 쓴 김사경 작가의 신작으로 손창민·이일화·변희봉·나영희·김희정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.